암호화폐

암호화폐 시장 추세 전환 : 크로미아(CHR) 풀 매수

Mr. Ham 2021. 3. 9. 14:33
반응형

 


2월 21일 쯤 암화화폐시장의 조정이 왔다. 1월 1일에 시작한 내 5백만원이 1월엔 340만원까지 갔다가 2월초에는 1천만원까지 갔고 800만원까지 떨어지는 것을 보고 재빨리 다 털어버렸다.


항상 수익만 있는 것은 아니다.



2월 21일 저녁

조정이 왔을 땐 너무 급하게 털어버리느라 캡처해 놓은게 없다 .
아무튼 현금화 후 기다리던 중 다시 추세가 돌아선거 같아서 진입각을 보고 있었다.

많은 투자 격언이 있지만 “확신이 들면 과감하라” 라는 말이 있다.
조정 전에는 De-fi 코인들이 강세였지만 지금은 nft 코인들이 강세이다.
nft 코인 중 크로미아라는 코인이 올랐긴 했어도 비교적 저평가 돼있다고 생각이 들었다.
일봉차트로 슬슬 고개를 들고 있었고 그때가 83원이었다. 들어가야겠다 하고 농협에서 빗썸으로 이체를 하는 도중에 90원이 되버렸다...😱 3분만에 10프로 상승...

들어가기 겁났고 83원 지정가 매수를 걸어놨지만 도저히 내려올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84원까지 잠깐 왔다가 다시 상승하여 90원대에 안착하는 것을 보고 90원에라도 들어가야하나 고민하던 중. 크로미아가 저평가 됐다는 것을 다시 상기시키며 지금도 늦지 않았다며 과감하게 풀매수 했다.
500만원이 누구에게는 작은 돈일 수 있지만 나에게는 투자로 감당할 수 있은 최대 금액이다.

그렇게 현재 이틀이 다돼가지만 내 예상대로 크로미아가 엄청 오르는 중이다. 엄청난 수익률이지만 현금화 하기 전까진 내 돈은 아니다!!

400원까지 가격을 예상하고 있지만 미래는 아무도 모른다. (기술적 분석 가격은 아니니 혹시나 이 글을 보시고 따라서 매수하지 마세요...😅 투자는 남들 따라 하는게 아니에요)


크로미아를 매수한지 대략 38시간이 지난 수익률.
83원에 들어갔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그래도 엄청나다.

오늘 미친듯이 올라가서 며칠 하락하거나 변동이 없을수도 있지만... 지금은 확실히 nft가 강세이긴 하다.
엔진코인, 크로미아, 칠리즈, 왁스, 마나, 샌드박스, 쎄타토큰 등등... 지금 들어가기엔 너무 오른 코인이지만 어디까지 갈지도 모르겠다..

*3.10 15:33분 현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