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미분류

토스칸 - 고양이사료

Mr. Ham 2016. 8. 25. 15:48
반응형

사료를 바꿀생각입니다. (아직 많이 남아서 몇개월이나 더 먹여야 하지만)

요즘 사료를 토해서 알갱이가 너무 작다 싶기도 하고...

딱히 논리적이 이유는 없고 그냥 바꾸고 싶어졌어요.....

작은 소포장 두종류를 섞여 먹이는데 대용량으로 하나 먹이는게 가격적인면에서 낫다 싶기도 해서 알아보았어요.

대용량 두종류 섞이는거는 1년 넘게 먹을거 같아서 안돼요 ㅎㅎ

쭈리가 입이 많이 짧아요ㅎㅎ 



예산을 13,000원/kg 정도로 잡고 고단백사료 위주로 알아보았어요.


일단 후보에 오른 사료들 

(제가 알아본 최저가기준, 배송비포함)



와이송 에피젠 2.27kg  33,000원   (14,537원/kg) - 초고단백사료, 아쉽게도 대용량은 안팔아요. 소포장단위라서 가격이 비쌈.


생본 오리&칠면조 5.5kg  66,680원  (12,123원/kg) - 검색도중 받은 느낌은 얼티밋 빼곤 그다지... 얼티밋이 아니라면 LID 사료가 좋을 것 같다.

(LID사료 : 알러지방지를위해 한종류에 단백질만 사용) 쭈리는 알러지 없으니 그러므로 넌 아니다....  


오리젠 6.8kg  86,000원  (12,647원/kg) - 넌 다 좋은데 사료냄새가 덜덜... 그리고 비만냥이 될수도 있다는 위험부담??


웰니스코어 5.44kg  73,100원  (13,437원/kg) - 넌 정말 비쌌구나.. 그걸 모르고 내가 더비싼 소포장으로 먹이고 있었다니.........


토스칸 카르네 6.8kg 88,200원(12,970원/kg) - EVO 사료 연구진들이 나와서 만든 사료라는 소문이?? 믿거나 말거나...

출시된지 얼마 안되 사료라 정보가 별로 없다.ㅜ




오리젠과 토스칸 중 고르려고 했으나.. 

오리젠사이트에서 샘플 서비스를 안해요..ㅜ 판매하는 오리젠 샘플은 가격깡패...ㅜ

토스칸은 착불만 내면 샘플 보내줌(너... 마음에 든다ㅋㅋㅋ)



신청하고 3일정도 지나서 토스칸 사료 샘플이 도착했어요.

마음같아선 카르네로만 받고 싶지만 그게 안되네요..

종류별로 하나씩!


토스칸 고양이 사료는 현재 총 세종류

그리고 모든 토스칸 사료에는 올리브오일이 재료로 들어갑니다.


그냥 무난한 사료인거 같아요.


옆에 써있네요 리치프로틴!!!

그리고 보통 원재료에서 제일 앞부분부터 써있는 순으로 많이 구성된다고 하던데

칠면조 함량이 가장 많다고 믿을랍니다.

닭보다는 칠면조가 좋대요 ㅎㅎ


옆에 써있듣이 LID 사료





알갱이크기 비교


기존 먹이던 사료와 비교


기호성 테스트 후.



역시 기존 사료는 질려서 입도 안대요 ㅋㅋㅋ 


알갱이 크기 : 하베스트 < 나우 ≤ 카르네 < 웰니스코어 ≤ SP오션


사료 냄새 (클수록 독함) : 하베스트 < 나우 ≤ 카르네 = 웰니스코어 <<<SP오션(나 생선사료에요~)


기호성 : 하베스트(0) < 카르네(2알) < SP오션(4알)   (기존사료는 비교불가)


가격(클수록 비쌈) : 하베스트 < SP오션 < 카르네



토스칸 사료 샘플신청은 여기에서

http://www.tuscannatural.co.kr/cum/tn-sample.jsp

반응형